한국뷔르트, 오토살롱 위크 참가 '100종 제품 전시'

한국뷔르트는 6~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해 100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토살롱위크는 자동차 애호가들은 물론, 애프터마켓 동향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자동차 관련 최신 기술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다. 2019년 '서울오토살롱'과 '오토위크' 전시회가 통합된 이후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및 튜닝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한국뷔르트는 1991년 4월 독일 뷔르트 그룹의 한국법인으로 설립되어 33년간 국내 자동차 정비 및 유지보수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케미컬 제품류, 수공구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오토살롱위크에서 100여 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는 한국 뷔르트는 40여 종의 정비 전문가용 케미컬 제품과 20여 종의 일반 소비자용 케미컬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수공구 40여 종도 함께 전시한다.
자동차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케미컬 제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뷔르트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는 브레이크 파츠 클리너다. 브레이크액 DOT4는 높은 안정성의 브레이크 시스템 유압 작동유이며, 부식 방지, 높은 비등점, 그리고 우수한 고무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 완전 합성 엔진오일 및 침투성 물그리스(HHS 2000) 역시 정비 전문가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HHS 2000은 뛰어난 금속 표면 흡착성과 부품 등의 틈새에 탁월하게 침투하는 합성 윤활제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동차 애프터마켓에 관심이 있는 방문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브레이크 파츠 클리너, 다목적 윤활방청제, 실리콘 윤활제 등 대표적인 20여 종의 케미컬 제품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뷔르트의 수공구는 최상의 성능과 프리미엄 품질을 보장하는 뷔르트의 제브라(ZEBRA) 라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는 뷔르트 레드스트라이프(Red Stripe) 라인으로 구성된다.
뷔르트는 전시 부스에 다양한 수공구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또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온라인 B2B몰 안내, 이벤트존, 포토존, 음료 및 다과 제공 공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국뷔르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부스 규모를 이전보다 두 배 이상 확대해, 방문객들이 뷔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뷔르트의 품질 철학과 전문가들에게 검증된 고품질 제품을 더욱 자세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