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뷔르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

브랜드스토어의 대표 제품 라인업
독일 퀸젤사우에 본사를 둔 차량 정비 솔루션 기업 한국뷔르트가 8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해 일반 소비자 대상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한다.
이번 브랜드스토어는 뷔르트의 독일 기술력을 전문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뷔르트는 라인홀트 뷔르트 명예회장의 '고객이 있는 곳에 답이 있다'는 철학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는 ‘방문 컨설팅’ 영업 방식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브랜드스토어 런칭은 '전문가용 제품을 일반인도 쉽게 써보고 싶다'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응답하는 형태로 기획됐으며, 차량 관리에 특화된 컨슈머 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엔진 첨가제, 연료 시스템 클리너, 차량용 윤활제, 자동차 전용 클리너 등 다양한 제품군이 공개되어 있다.
일부 제품은 전문가용 제품과는 별도로 개발된 일반 소비자 전용 포뮬러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데 최적화되도록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8월 말까지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여러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며, 일부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리뷰 이벤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국뷔르트는 산업용 화학제품, 공구, 차량 정비용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 방문 상담으로 파악된 수요에 기반하여 전문가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국뷔르트의 유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스토어는 단순한 유통 채널 확대가 아니라, 뷔르트가 가진 기술력과 신뢰를 더 많은 소비자와 나누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좋은 제품을 더 신뢰할 수 있는 채널을 통해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