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뷔르트 그룹, 유니세프에 12만 유로 기부
보도자료
뷔르트 그룹, 유니세프에 12만 유로 기부
전세계 뷔르트사가 동행 캠페인을 시작하여 뷔르트의 고객들은 한정판 R.W 매거진 스크류 드라이버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뷔르트 그룹은 판매된 R.W 스크류 드라이버 1개 당 1 유로를 유니세프에 기부하였습니다.
30년 이상 진행되어 온 R.W. 워크아웃 주간은 뷔르트의 사무직원과 영업직원 간의 끈끈한 협력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매개체가 되었습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사무직원들은 영업직원의 일일 고객 방문에 동행했습니다. 이는 영업직원과 사무직원의 협력을 강화하여 주고, 개인적인 교류를 통하여 영업직원과 고객이 사무직원의 업무 발전을 이끌고 이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올해는 기부 캠페인과 한정판 상품이 R.W. 워크아웃 주간에 통합되었습니다. 뷔르트의 고객들은 라인홀트 뷔르트(Reinhold Würth) 교수의 서명이 있는 R.W 매거진 스크류 드라이버와 그에 맞는 벨트 파우치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정판 R.W 스크류 드라이버가 판매될 때마다 1 유로가 유니세프에 기부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12만 유로가 전세계 판매활동을 통해 모였습니다. 화요일, 뷔르트 그룹의 자문위원회장인 베티나 뷔르트(Bettina Würth)는 유니세프에 이 의미 있는 수표를 전달 하였습니다. “참여와 사회적 기여야 말로 우리 회사의 협력 문화입니다. 따라서 저는 뷔르트 그룹 산하의 여러 회사들의 헌신 덕분에 이번 기부가 가능하였다는 사실이 특히 더 기쁩니다. 이는 우리의 협력 문화가 모든 회사들 안에서 살아 숨쉬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증명해 준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하였습니다.
이번 기부는 유니세프가 지원하는 필리핀의 한 사회 프로그램에 헌정될 것입니다. Quezon 시에 있는 Molave Youth Home은 법률을 위반한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돌보는 곳이며,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뷔르트 그룹에 대하여
뷔르트 그룹은 핵심사업인 조립 및 연력 체결 화스너 무역 분야에서 세계 시장 리더이다. 80여개국, 400개 이상의 회사에서 약 75,000명이 근무하고 있다. 이들 중 약 32,000명이 급여를 받는 영업직으로 일하고 있다.
그룹의 핵심 사업인 뷔르트 라인에는 12만여개의 제품들이 있으며 산업과 공업 분야에 공급된다. 나사부터 시작하여 나사 부대용품, 장비, 앵커, 테크니컬 케미컬, 안전용품 등 많은 제품들이 존재한다.
핵심 사업과 관련하여서든, 다각화된 사업분야와 관련하여서든 뷔르트 그룹의 연합사들은 DIY 상점, 전기 설비 자재, 전기부품(예.회로판) 및 금융서비스와 같은 전자 부품 용도의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그 범위를 널리 아우른다. 이들은 뷔르트 그룹의 판매량의 40 퍼센트 이상을 차지한다.